
지난 5/1(목) 별관 6층 대강당에서 2024년도 입사 간호사 돌잔치가 있었습니다.
간호본부의 큰 행사 중에 하나인데요
입사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그동안 많이 성장하고 성숙해진 선생님들의 모습을 보니 센트럴의 미래가 희망차 보였습니다.
이날 돌잔치에는 바쁘신 와중에도 이사장님 이하 여러 임직원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조경근 병원장님, 김유완 행정 원장님. 대외협력 강한성 부원장님, 양기수 검진 부원장님. 송말순 QPS 본부장님, 이영애 심사 부장님
귀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엄은주 간호 본부장님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조경근병원장님, 김병근 이사장님의 격려사로
1년 동안 잘 적응하고 성장한 간호사들을 아낌없이 응원하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첫돌을 맞은 간호사들을 축하해주기위해 2025년도 신규 입사자 81병동 조수민 간호사의 축사도 있었습니다.
또한 첫돌을 맞은 61병동 조소영 간호사의 답사도 이어졌답니다.
간호본부에서는 이날을 축하해 주기위해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1년 동안 고생한 2024년 입사간호사를 위한 선후배 간호사들의 축하 동영상과 더불어 멀리 계신 가족분들의 영상 편지까지 함께 준비했답니다.
본인의 가족들이 등장할때 마다 여기저기에서 깜짝 놀라하며 감동의 눈물을 훔치기도 했습니다.
우리 간호사들 센트럴에서 잘 성장하고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선물은 여기서 끝이 아니였답니다.
각 부서에서 선후배들의 마음을 담아 롤링 페이퍼를 예쁘게 작성하여 상품권, 꽃다발과 같이 전달하였습니다.
하루하루 배우고 성장하며 환자 곁을 든든히 지켜온 365일.
당신의 손길이 수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었고 그 미소가 주변을 더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충분히 잘했고 앞으로는 더 빛날 당신을 응원합니다.
1년 동안 센트럴에서 적응하느라 고생한 우리 간호사들!!
장하고 수고하셨습니다.
온 마음으로 칭찬하고 앞으로도 센트럴에서 빛나는 보석이 되기를 바랍니다.
1년 동안 폭싹 속았수다!!
또한 간호본부의 발전을 위해 항상 앞에서 이끌어주시는 간호 본부장님 이하 과장님, 수선생님들~
1년 동안 잘 보듬어 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