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대학교 교육협력병원 센트럴병원은 입원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치료 과정 속에서도 가족의 의미와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돼 내원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재훈 병원장이 입원 병동을 찾아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건강과 쾌유를 비는 한편, 병원 로비에서는 내원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가정의 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센트럴병원 김병근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환자분들이 치료 과정 중에서도 가족의 사랑을 느끼며 정서적 안정을 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자의 마음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의료서비스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전글 | 센트럴병원, 환자안전의 날 맞아 '센트럴 만물상' 개최 |
|---|---|
| 다음글 | 센트럴병원,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위한 재난모의훈련 실시 |